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따수미 패브릭 난방 텐트 내돈내산 4년 사용 후기

반응형

저는 내돈내산
광고글은 쓰지 않습니다
 
 

 

 
앞서
1년간 사용하고 쓴 
따수미 패브릭 난방텐트 후기도 
먼저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당시
어떤 걸 구입했는지 
세세하게 썼어요↓
 

 
벌써
4년이 되었습니다
 
지금도
따수미 패브릭 난방텐트
슬슬 꺼내려는 시점에
이렇게 
다시금 블로그를 씁니다
 
여전히 깔끔하고
질리지도 않고
폴대도 튼튼하고
텐트 안은 포근하고
나무랄 것이 없네요
 
4년 사용후기면
말 다한 거 아닐는지
 
통돌이 세탁 후
건조기까지 돌리면서
사용했지만
 
지금까지도
페브릭이나 부자재들이
아주 멀쩡합니다
와~튼튼해요
 

 

 
지금은 
더 좋은 재질로
업그레이드되었을 테고
종류도 훨씬 많이 
생겼을 것 같아요
 
그래서
고르시는데
더욱더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패브릭 두께, 모양, 색상, 폴대
등등
고민하다가
지쳤거든요
 
구입 시 고민을
조금은 덜 수 있게
제가 Tip을 드려볼게요
참고해 주세요
 
저처럼
침대에서 사용하시는 경우
 

클릭하면 따수미텐트 여러개 보실수 있어요

 
텐트색상
각자 좋아하는 색을
고르면 되겠지만
 
제가
사용해 본 입장에서는
밝은 색상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침대 위로
텐트를 올리면
높이가 높아지니
 
방안을
가득가득 채운 느낌이 듭니다
텐트가 싱글이어도
설치하면 생각보다
작지는 않습니다
 
그러면
방도 좁아 보이고
답답해져요
 
그런데 색상까지
어두컴컴하면

방이 암울하겠죠?
 
페브릭 재질은
생활먼지도
 붙습니다
 
밝은 색상은 그래도
티가 잘 안 나요
가끔 청소기로
텐트 위도 밀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밝은 색상을 추천드려요★
 
폴대선택이 고민이시라면
제가 구매할 당시
알루미늄폴대
더 좋은 S-PE폴대가 있었는데
 
저는
알루미늄 일반 폴대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결과
 
일반폴대도
지금까지 잘 사용한 걸 보면
좋은 폴대는
말해 뭐 하나 싶지만
알루미늄 폴대도
충분히 훌륭하다는 것
 
아이들이 장난꾸러기여서
폴대가
너무 걱정이신 분들은
좋은 폴대를 구매하시고
 
아니면
저처럼 일반폴대도
4년간
멀쩡하다는 걸
아시면
고민을 좀 덜하시지 않을까요?
 
그래서
알루미늄 폴대도 좋다★
 
텐트의 
바닥 유무에서
저는 바닥이 없는걸
선택했는데요
이것도 아주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바닥이 있었다면
아마도
텐트가 찢어졌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의 움직임도 있고
침대 위에서 마찰도 있고
침대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면서
눌리는 힘도 있고
 
아무리 튼튼해도
평평한 바닥에 있는 것이
아니기에
그렇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바닥 없는 것 추천★
 
원단은
제일 얇은 걸 선택했는데요
웜텍스 1 원단이요
이걸 후회하지는 
않지만
 
좀 더
도톰한 걸 선택했다면
어땠을까
궁금은 합니다
 
바람자체를 
완전
차단하길 원하시면
두꺼운 걸 하셔야 해요
 
제가
 따수미 난방텐트
2개를
구매했는데요
 색상까지 모두 동일하게
구매했네요
 
원단을 좀 다르게 
구매했다면 비교해 볼 수
있었을 텐데 
그것이 좀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웜텍스 1 원단도 나쁘진 않다★
 
커튼형, 자크형
제가 구입한 것은
자크형인데
불편한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이건 모르겠어요
원하시는 데로~
 
어떻게
도움이 좀 되셨는지
고민은 따뜻함을 늦출 뿐
저희 아이들의 만족도는
꽤나 좋았습니다
저역시도요
 
따수미 난방텐트
무엇을 사시든
후회는 안 하실 거예요
 
요즘 조보아씨가 광고하고있네요
제가 구입했던거
지금 할인해서 제일
저렴하게 팔고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