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메디큐브 레드라인 여드름피부에 정말 좋나요?(1탄)

반응형

 

 

사춘기 아이들의
여드름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렇다면

 

그냥 둬야 할까요?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할까요?


저는
후자라 생각해요.

 

어느 정도
피부는 타고난 것도 맞는 거 같아요.


그렇지만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좋은 피부도 

이내
나빠질 수 있다는 것도
자명한 사실입니다.


저는
사춘기 시절
여드름으로 고민해본 적이 없어서

아들들의 여드름이
너무 낯설기만 합니다.

 

 1년 2년 날이 갈수록
심해지니깐

아이도 민감하게
신경을 쓰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피부과 치료도 몇 번 받아봤고,


화장품도
신경 써서 선택했지만


잠깐
괜찮아지는 듯하더니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더라고요.

 

피부과는
한번 갈 때마다 8~10만 원의

진료비가
꽤 나오지요.

 

여드름
적출할 때 아프니깐

아이가 다니기
싫어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화장품에
좀 더 신경 써 봤어요.


노니로 만든 오일이라던가

알로에 화장품, 유기농 화장품 , 시카 크림 등등

 

 

인터넷에 떠도는
좋다 하는 화장품을
쫌 써봤는데

광고에 낚인 걸까요?

우리 아이에겐
안 맞았던 걸까요?


처음에는
효과가 있는 듯하다가


며칠 몇 주가 지나면
다시 원점이 되더라고요.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하시는 말씀 있죠~
"크면 다 없어진다.^^"


그도 그런 것이


여드름 많은

할머니 할아버지는
안 계시니깐요.


그렇다면

음식 조절을 해야 하나요?


음식조절이
생각처럼 쉽지 않은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잖아요.


어른도
조절이 안되는데

하물며
아이들이 할 수 있을까요?


그런 생각은
진작에  접었지요.

그렇지만

될 수 있으면

인스턴트, 기름진 거, 짠 거, 매운 거는
덜 먹자고는 했어요.


먹지 말라고는 못해요.


참 고민입니다. 

 

그 와중에

요즘
인터넷에 너무너무 자주
눈에 띄고

 


유느님이 광고해서
  혹하던
화장품이 있었는데요.

 

다들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제 기억 속의
초창기 유재석 님의 피부가

여드름이 많고
쫌 그랬었는데

지금은 엄청 좋아졌잖아요~~

 

메디큐브 때문이라는 게 
절대 아니라

자신이 광고하는
메디큐브도
사용하고 있지

않을까 해서요?

ㅋㅋㅋ

(어리석은 생각)

 

광고를 찍었다고 광고 제품 좋아하고

애용하는 건 아니라고

이효리 님이
방송에서 말한 적이 있기는 한데

 

이젠
딱히 눈에 들어오는 화장품도 없고

 

마침
쓰고있던

한방 화장품과 노니 오일도
다 써가고 있어서

 

또 속는 샘 치고

좋을 수도
있을 거란 기대감으로


그저께 주문했어요~

그래서
오늘 받았습니다.

메디큐브 레드라인 대용량을요.

♥짠♥

 

 

메디큐브 레드라인 3종에는

특허 성분 오발리신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지(유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오발리신은

(동충하초에서 특수 공법으로 발효하여 생산한 특허 원료입니다.)

 

정말

한 달간
메디큐브 레드라인을
꾸준히 써보고 

아들의 여드름 피부가
도자기 피부가 된다면 

혹은
되지 않더라도 


2탄 글
올려볼게요.

기대해 주세요~^^

 

지금 피부 상태입니다.

아이의

초상권 침해로 인한 문제가 

없도록

피부만 집중적으로 

찍었어요^^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ik-story.tistory.com/39

 

메디큐브 레드라인 7개월 사용후기(2탄)

원래 처음 구입할 당시 한 달 정도 사용해보고 후기를 써야지 했는데 아무래도 정확한 효과를 전달하고자 한 세트 다 쓴 7개월 사용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대상은 청소년이고요. 한참 여드름이

ik-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