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HP Office Jet Pro8710 사용후기

반응형

 

 

아이들이 온라인 수업을
하게 되면서

필요한 게 몇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프린터기예요.


프린트 해야 할 일들이

종종?
아니 자주 있더라고요.


과제도 해서 내야 하고

다운로드한 것들을
프린트도 해야 하고


그래서 이번에

HP OfficeJet Pro 8710

장만했어요.


이건
제가 열심히 인터넷 써치 해서

획득한 제품이 아니라서

다른 프린터 기기의

성능이 어떤지
가격은 어떤지

뭐가 더 좋고 나쁜지를

비교 설명도
못하겠지만요


며칠간
사용해본 것에 대해


끄적끄적해볼까 해요^^

사용후기랄까?

 

묵직하고
뭔가 많은걸 해낼 수 있게 생긴 게 

우리
컴퓨터 옆에 자리하게 되었네요.

 

 

제가
정말 필요했던 부분은


아이들의
온라인 수업으로 인한
숙제들을 

프린트 하거나


 좀 더
원한다면

문제집을 복사할

그런 정도였지요.


그런데

남편이 데려온
Pro8710 모델은요

복합기네요. 


인쇄부터 스캔 그리고 팩스, 복사까지

와우~

집에서

아이들의
간단한 숙제를 위해

구입하려던 것치고는


너무 우수한 성능을

갖고 있는 건 아닐까 하네요.


아니요

많이 우수해요~^^


사무실에서

사무용으로

활용성 있게 쓰였다면

낫지 싶기도 하니깐요.


그렇다고

집에서 사용 못한다는 건
아니고요


그만큼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있는데

잘 사용 안 하게 될까 봐

안타까운 마음이에요.


아까운 기능들이
그만큼 많다는 거지요^^

 

제가 사용해 보니깐

 

인쇄 속도가 참 빠르고요,


높은 해상도로 인쇄도 가능하고요,


사진이나 문서

시 고품질로 출력 가능하고요,


레이저 프린터에 비해

낮은 인쇄 비용이 든다고 하니

이거 참 기분 좋은 일이지요^^


양면 인쇄를 할 때
용지를 뒤집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이 있더라고요.


pc나 노트북에 연결하지 않고
조작이 가능하고요,

 

이뿐만이 아니라
등등
많은 자랑거리가 있는데요.


제가
잘 사용 못해서 

설명도 못하겠어요ㅠㅠ

 

그런데

제가 느낀
단점이 하나 있답니다.


이건
오로시 저만 느끼는 걸 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저는 사용하지 않는

가전들은

늘 ~
언제나 ~
항상 ~
전원코드를 뽑는 습관이

있거든요.


절약하는 요자!!

 

그런데 말이에요.


Pro8710은요


계속 전원이 켜있는 상태로
두어야 한다네요.


그래야

잉크가 마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다른 복합기도
이렇게 사용하는 건가요?

 

복합기
안 쓰는 시간이 더 많아서


전원을 

차단하고 싶은 욕구가
막 생겨날 때가

많아요.


그렇지만

 잉크가 마르면 큰일이죠...

참아야죠~

 

 빠른 인쇄 고품질 출력 등등 

다른 모든 기능들은 

대만족이랍니다.

추천할만해요.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