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MILOTTIZ LOMOND 밀로티 소파 1인 리클라이너 후기

반응형

요즘 1인 가구도
인기가 꽤나 있더라고요.

기능성도 겸비하면서
친환경 적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가구들...

누가,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구의
모양, 기능, 색들이
달라지겠죠?

 

허리가 불편하신

어머님이

거실에서
편안하게
tv 시청을 하기 위해
선택된

밀로티 로몬드

1인 리클라이너

 

 

 


푸른빛이 도는
회색이란
표현이
맞을까요?

오묘하고 고급스러운
색이네요^^


패브릭
소재로 되어있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패브릭 소재와는
다르네요.

친환경 이태리 패브릭 RARMA
라고
유럽 친환경 기준인
오코텍스 1등급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꽤나
영향력 있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심사한다고
하네요.

3세 이하의
유아들도 안전할 만큼
친환경 공정으로
제조해서
민감 한 분들에게도
인기 있는 것
같아요.

오염에도 강하고
빛에 의한 이색도 없고
스크레치에도 강하고

 

포름알데히드 테스트 완료,

진드기 기피성 테스트 완료,

항균 테스트 완료,

유해물질 테스트 완료

(알레르기 유발 및 발암성 염료

폼알데하이드 등),

견뢰도 테스트 완료.

 

이 모든 게 완료된

최상의 소재로 만들어

졌다네요.


이런 패브릭이라면

가죽 저리 가라 아닌가요?^^

가죽보다도
관리가 더 쉬운 것 같아요.

물걸레로 쓱쓱~

혹여
진하게
오염된 부분이 있다면
중성 세제
약간 묻혀서
쓱쓱~~

너무 쉬운 거 아닌가요?


140년간
국내 인체구조를 설계하고
소비패턴을
연구한 결과

편안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가
나왔다고 해요^^

 

색상이나 동영상이 

잘 나온 것 같진 않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몇 개월

사용해보니

관리가 참 쉽고요.

 

옆에 있는

은색 삼각 버튼을

올리면

편안하게

누울수 있게

눕혀집니다..

 

잠도 스르르~

 

아직까지

밀로티 로몬드

1인 리클라이너의

단점은

발견 못했네요.

 

 

여러 가구단지나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어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