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따수미 난방텐트 패브릭 후기 장단점

반응형

 

 

여름만 빼면

난방 텐트는 활용도가 높은 것 

같아요.

 

겨울에

 활용도가 최고지요^^

 

창문이 2중 이어도

바람이 전혀 안 들어오는 건

아니잖아요.

 

저희 집엔 창가 쪽에

아이들

침대가 배치되어서

 

작년 겨울에

따수미 난방 텐트

구매했는데요.

 

1년 사용후기를

써볼게요.

 

따수미 난방 텐트도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제가 간단히 요약해보면

 

 

 

 

소재로

일반텐트 원단  패브릭 원단

있는데요.

 

패브릭 원단도 두께에 따라

3종류가 있어요.

(웜 텍스 1, 웜 텍스 2, 웜 텍스 TC원단)

1 , 2, Tc원단으로

갈수록 두께와 질이 업그레이드

된 거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모양에 따라

프리미엄&패브릭 , 시그니처 , 스위트

3종류가 있고요.

 

지퍼로 열고 닫는 것과

커튼처럼 열고 닫는 차이도 있어요.

 

 

크기에 따라

1인용,1~2인용, 2~3인용, 4~5인용

패밀리, 메가, 테라

이렇게 6종류가 있어요.

 

패밀리, 메가, 테라는 요즘 나온 크기인듯해요.

모양에 따라 크기는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네요.

 

폴대의 재질이

알루미늄 폴 S-PE폴

이렇게 2종류로

나뉘어요.

S-PE폴대가 3년 보증할 만큼

내구성에 자신이 있다 하여

최고 사양의 재질이라

하네요.

 

바닥면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답니다.

 

 

그러니 이걸 조합해서

맞는 걸 찾는 게

얼마나

복잡한가요?

 

사이트 최저가 찾아서

보실 때

소재, 모양, 크기, 폴대 재질, 바닥면 유무

확인하셔야 해요.

 

사진상으론

 다 비슷해 보이니깐요.

 

 

 

 

저는

1~2인용(슈퍼싱글)

  •  약 210*120*135(높이) cm
  • 웜 텍스 1 원단
  • 프리미엄&패브릭 모양
  • 자크형으로
  • 바닥 없는
  • 알루미늄 폴대
  • 라벤더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1~2인용이

슈퍼싱글 침대에 잘 맞아요.

 

침대에 놓을 거라

바닥 없는 걸 선택했고요

 

원단은

패브릭 웜 텍스 1 원단인데요.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아요.

 

그래서

세탁도 쉽고 가벼워요.

딱 적당해요.

 

완전 바람을 막아버리고

싶다면

웜 텍스 2 나 웜 텍스 TC가

맞을 것 같긴 해요.

 

천장에 공기 순환되게

나비모양으로 모기장처럼

뚫려있고요.

 

핸드폰 넣고 볼 수 있는

비닐주머니도 있어요.

 

등을 메달 수 있는

고리도 있고요.

 

폴대는

알루미늄 폴대로 했어요.

망가트릴 일은

없을듯해서요.

 

작년

겨울을

지내고 보니

따수미 난방 텐트

대만족이에요.

 

우선 사용자인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패브릭 원단 선택도 탁월했던 것 같아요.

 

세탁하기 수월해서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설치도 여자 혼자

어렵지 않게 했어요.

 

텐트 한 번도 안쳐본 분들은

힘들 수 있을까요?

 

사람마다 느끼는 게

틀리지만

어렵진 않아요.

 

색상도 예뻐서

방을 환하게 해 줍니다.

 

좀 더

욕심을 내자면

원단을

 더 두툼한 걸 선택할걸

했나 싶긴 하네요.

 

 그렇지만

지금도

충분히 만족스러워서

뭐 괜찮아요^^

 

혹여나

다음번에 

또 구매한다면

 

원단만

조금 두툼한 걸로

 바꿔서 사용해 보고 싶네요.

 

 

아기들이 있는 집은

지퍼형보다는

커튼형을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혼자 못 자는

아이들도

텐트에선 혼자 잔다고

하고요.

 

따뜻한 온기로

포근하게 

잘 수 있답니다.

 

올겨울

최고의 한파가 온다고 하니

지금부터

난방 텐트

서칭해 보세요~^^

 

 

2022년 12월  아직 잘 사용하고 있어요~^^

세탁하기도 좋고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고

답답하지도 않고 색상도 밝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저는 밝은색 추천합니다.

찢어지지 안는한 또 아이들이

필요하지 않다 할 때까지 

쭉~~~~

사용하렵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