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헤드셋 사용후기 장단점

반응형

 

요즘

이어폰, 헤드폰, 헤드셋

등등

디자인이며 성능이 

우수한 제품들이

넘쳐나지만

 

저는

핸드폰 살 때 함께 딸려온

이어폰으로

노래도 듣고, 전화도 하고

했었답니다^^

 

그러다가

Beats Studio3 Wireless

비츠 스튜디오 3 와이어리스

헤드셋이

생겼답니다^^

 

♥짝짝짝♥

 

♥너무 고급지지요^^♥

 

혹시

이어폰

헤드폰헤드셋의 

 

용어

차이점을 알고 계신가요?

 

누가 알려주지 않아도

대충은

이해하고 계시겠지만

 

★간략하게 요약해보면★

 

이어폰

귀에 직접 꼽는 방식

 

헤드폰헤드셋

머리에 걸치면서 귀에 압착하는 방식

그중 헤드셋

마이크 기능까지 있는 것

말한답니다^^

많은 분들이 

헤드폰과 헤드셋은 

크게

구분하지 않고 사용하고 

계신 듯해요.

 

저 역시 그랬고요.

이번 기회에 확실히

알고 계시면 좋겠죠?

 

공짜로 주어지는

이어폰만 사용하다가

비츠 스튜디오 3 와이어리스

사용해보니

 

뭐~~

이건 신세계네요^^

 

액세서리인가요?

디자인이 왜 이렇게

이쁜 거죠?♡♡

고급진 색감 & 디자인

 

음향을 알아보기도 전에

디자인에서

와우~~

한번 외쳤네요.

 

수영선수 박태환빅뱅의 G드래곤

때문에 이 브랜드가

우리나라에 알려진 거라는데요~

저는 몰랐을까요?ㅠㅠ

 

비츠가

애플에 인수된 지 5년 정도

되면서 W1 기술? 이런 게

애플 에어 팟비츠 헤드폰에만 적용된 

몇 안 되는 신기술이라 합니다.

 

솔직히

뭐가 신기술인지는

모르겠으나

 

공짜 이어폰만 사용해봤던

저로서는

 

프리미엄 사운드

또 한 번

신세계를 맛봤답니다.♡♡

 

청소기를 돌리면서

노랫소리만 들을 수 있다는 게

가능할 거란

생각조차 못해봤는데요.

이게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청소기가 

안 돌아가는 줄 알고

헤드셋을 몇 번이나

벗고 썼는지  모르겠어요.

 

이것을

노이즈 캔슬링이라

하는 거네요.

 

외부 소음을 능동적으로 차단하는

Pure ANC( 순수 활성 노이즈 감쇠)

정말 놀랍지요^^

 

오버이어(귀를 다 덮는) 쿠션으로

귀덮는 부분이 참 부드럽고

착용감도 괜찮았어요.

통풍 기술이

적용되었다 하는데요.

땀 차는 일이 없다는 건가요?

나쁜 것 같지 않아요.

 

모든 기능을 켜고도

하루 종일 무선 재생 가능한

최대 22시간의 배터리 사용

 

Fast Fuel 기술로

배터리 잔량이 없을 때도

10분 충전으로 3시간 재생가능

 대단하죠?

 

무선 통신도 가능하고요.

 

처음 만난 헤드셋 치고는

제게 너무나도

훌륭한 헤드셋이었네요.

 

저는 음향 전문가가

아니잖아요^^;

 

그렇지만

비츠 스튜디오 3 와이어리스

훌륭합니다^^

 

제 점수는요~

★100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