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닥터미라클 퍼펙트 PPC크림 후기

반응형

 

 

인스타를 끊어야 하는 건지ㅠㅠ

써보고 싶고, 갖고 싶고, 신기한 것

왜 그렇게 많은지 모르겠네요~

 

허벅지가

몸에 비해 굵다고

표현하면 맞을까요?

앞툭튀??

무릎 위에 살이 있어요^^

 

운동을 하면

다리는 더 건강해지는 건가요?

딴딴하고 굵게~

 

지금보다 좀 더

나이 들면

허벅지의 튼튼함을 소중하게

느낀다고는 하지만...

 

저는 늘씬한 다리를 

원해요^^

 

그런데 

요즘 인스타에

닥터 미라클 ppc크림

자주자주 

눈에 띄더라고요.

 

슬림한 바디라인과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사이즈를 줄여준다고

스위스산 원료로

블라블라~~

 

요고요↓

 

 

처음엔 혹 했다가

사이트 찾아 들어가 보니

뭔가

좀 부족한 느낌!!!...

 

저는

실험 데이터나 설명이

 믿음직스럽지 않게 느껴졌어요.

 

만약

닥터 미라클 PPc크림이

정말로 좋은 제품이 맞다면

 

관계자분들은

사이트 내용에 좀 더

신경 써서 보완해야 할 것

같아요.

 

저와 같이

생각한 사람이 또 있을 수도

있잖아요.

 

후기도

운동하는 늘씬하고 건장한 사람들이

사진을 앞세워 광고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진실성 없이><;

 

이는 어떤 제품이라도

광고에 어느정도

협찬이 있다는걸 인지하고

있지만..

 

그런 후기들이 많이 보여서

 

저는 또다시

생각을 다잡았죠.

사지 말자~라고

 

그러다가

닥터 미라클 PPC크림

광고를 접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써보고 싶고

 

 또또또

 안 읽은 후기들 찾아보고

ppc에 관해 서치도 해보고

 

그러다가

어느 의사의

ppc크림은 효과가 없다는

방송을 보고

그럼 그렇지 하고

생각 접기를

지겨워질 정도로 수십 번 했죠.

 

그런데

이것도 정신적인 

스트레스더라고요.

 

이렇게

몇 달을 지내니

 

광고 볼 때마다

끝없이 생각하는

저도 괴롭고

허비한 시간도 아깝고 해서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만약 효과가 없다면

비싼 바디로션 샀다

생각하기로 하고요.

 

휴~~

 

정말

반반의 마음입니다.

진짜 좋은 제품이길 바라는 맘

 이 제품을 끝으로 더 이상

광고에 현혹되지 말자는 맘으로

주문했습니다ㅠㅠ

 

제가 한통을 다 사용하면

어김없이

진실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저의 허벅지 굵기도

재었네요ㅠㅠ

제일 굵은 부분으로

사진 보이시나요?

부끄럽네요 많이

 

저와 같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