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어요

피크 하이트 1년 복용 후기

반응형

 

 

 

 

피크 하이트를 접하게 된 것은

 

어느

의사 선생님의
유튜브를
시청하고서 였어요.

 

마침

아이의 키 때문에 

성장 방법 등을 찾고 있던 터라 

 

너무도

반가운 영상이었지요.

 

영상 속 의사 선생님은

세명의 아들이있고

그중 한 아이에게

피크 하이트를
먹인다고 했는데요.

 

"몰래 먹는 키 크는 약"이라는

문구가

저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의사라고 하니

저도 모르게 더욱더

신뢰를 했는지도
모르겠네요.

 

그게

 19년 8월쯤 이였던가요

 

저처럼

키 성장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같은  유튜브체널을  

아주 많이
시청했었나 봅니다..

 

그 당시

피트 하이트의
구매 사이트에서

폭발적인 주문으로 인해 

 한 달을

기다려야 한다는
통보를 했거든요.

 

 

 

 

 

 

피크 하이트는
미국 영양제입니다..

 

분명

우리나라도

성장 영양제를 찾아보면

더 좋은 게 있을 텐데요.

 

왜일까요?


저는 
피크 하이트에 꽂히고 말았네요.

 

피크 하이트는


미국에서 가성비가 좋은
국민 영양제라 해요.

양질의 영양분을
천연성분들
만들어서

장기간 섭취해도 좋다하네요.

 

 

 

 

 

8888

 

그러나

유튜브 속 의사 선생님께선

1년 먹고 
쉬는 것을 권장 하시더라고요.

 

왜그런지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아무리 좋은 약도

뭐든
오래도록 많이
섭취하면
좋지 않다고 하잖아요.

그래서이지 않을까요?

 

가격적인 면도

크게 부담은 없지만

해외 배송이라
배송비가 붙어요
.

 

섭취 방법도

너무 간단합니다.

 

취침 전 3알만 먹으면 돼요..

 

아침, 점심, 저녁
먹는 약이나


식후, 식전

이런 조건이 있으면 

 

이게

별거 아닌듯해도


때를 놓치기 일쑤거든요.

 

그래서

자기 전 3알
섭취라는 게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초등학생부터 25살까지

섭취가 가능 하답니다. 

 

와~25살까지라니..

 

어떤 이유로
25살까지 잡았을까요?

 
성인들도

먹어보면 효과가 있을까요?

 

그중

중학생고등학생들의 효과가

제일 좋다고 하니


그 시기의 아이들에게는 
정말
강추합니다.

 

하지만...

이 약의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그게

또 너무도 큰 단점이에요.

 

알약의 크기가

상당히
어마 무시하게 큽니다..

 

 

 

 

 

어린 친구들이나 

알약을 잘 못 먹는 친구들은

먹기 힘들어한다는 
리뷰가 꽤나 있어요.

 

귀찮겠지만

쪼개거나 갈아서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그럼

 

작년 9월부터 지금까지

정확히 1년 동안

효과를
제일 크게 볼 수 있다는 연령의

중학생 남자아이
두 명

저의 아들들의

피크 하이트 먹은  후기를
써봐야겠어요.

 

궁금하시죠?

 

다시

작년 9월로 거슬러 올라가서

왜 먹게 되었는지부터

시작해 볼게요.

 

엄마인

저는 키가 작은 편이에요.

그럼에도 아이들이

초등학교 때 큰 편에 속했기 때문에

잘 먹으면

크는구나 하고 방심했어요.

 

그런데

큰 아이가 초등학교 6학년을

졸업할 때부터

중2가 될 때까지

 

키의 변화가

거의
없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바로

성장판 검사를 했고

성장판이 닫혔다는 결과를
받았어요.

 

키가 더 커봐야 1cm라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을 뒤로하고

집으로 왔던 기억이 나네요.

 

아이가

너무 실망을 하니깐

저의 유전자 때문이란

생각에
몹시 괴로웠어요ㅠㅠ

 

그때부터

밤새 폭풍 검색을 시작했지요.

 

그래도

더 클 수 있지 않겠나!!!!!

아직 중2인데...

 

그런 생각으로

피크 하이트를 주문했고

일 년을 꾸준히 섭취했습니다.

 

두 살 터울인 둘째도

형 덕분에
일찍 피크하이트를
접히게 되었어요.

수혜자입니다.

 

그러니깐 요약하자면

 

둘째 아이는

초등학교 6학년부터 

자주 걸러가면서 섭취했고

 

첫째 아이는

중학교 2학년부터 거의 빠짐없이

1년을 먹었어요.

 

그 결과

첫째는 2cm 둘째는 5cm 이상 컸어요. 

키가 컸답니다.


의사가 말한
1cm는 진작에 넘어섰고

2cm 정도 되었어요.

 

희망이 보입니다. 

 

계속해서 먹여볼 생각이에요.

 

영양제 때문이라고는 

장담할 수 없지만


아니라고도 할 수 없지 않나요?


조금이라도
영향을 주었다면
전 포기히지 않겠어요.

 

한 달 전

약을 더주문하려고
사이트에 들어갔어요.

 

그런데

약의 변색, 변질로 반품 문의가 

많이 보였어요.

 

생산라인의

변동으로 인한
문제라는 답글도 있었고요
.

 

별문제 아니라는 답글도
봤습니다.

 

20년 6월 생산분에 대해

전액 환불이라는
글도 있었답니다..

 

하지만 저는

피크하이트에 대한 신뢰가

생겨서 일까요?

빨리
제대로 생산라인 가동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프리미엄 라인의

성장 영양제가 나왔다는

소식 또한 접하게 되었는데요.

고민됩니다..

 

프리미엄 영양제는

다음에 다시 다뤄봐야겠어요.


(닥터스 그로우업후기 1탄
ik-story.tistory.com/5)

 

닥터스 그로우 업 복용 후기 (1탄)

키 성장 영양제 ~ 피트 하이트 영양제 이후로 "닥터스 그로우 업"이란 프리미엄 영양제를 알게 되었다. 피크 하이트로 아이들이 키 성장에 도움을 많이 받아서 ( 피크하이트1년후기참조 ik-story.tis

ik-story.tistory.com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