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LG코드제로 A9s 사용후기

반응형

 

 

무선 청소기를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라면

LG코드 제로, 삼성 제트, 다이슨 정도는

다들 비교 분석해보셨을 것 같아요.

그런데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나에게 맞는걸

선택하시면 최고일 것 같아요.

너무 블로그의 개인적인 생각들에

연연하지 마시고

참고 정도만 하세요^^

 

저는 올해 초에

LG코드 제로 A9s를 

선택했어요.

 

 

 

 

 

그동안

LG청소기를 16년 동안

고장 없이 잘 사용했었기 때문에

다른 큰 이유 없이

LG라는 브랜드를

선택했어요.

 

LG코드 제로의 A9과 A9s는

다른 모델이더라고요.

A9에 몇 가지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것이 A9s에요.

 

LG코드 제로 A9s는요

A9보다

130g 정도 가벼워졌고요

 

 

청소기 흡입 부분이 

좀 더 슬림 해져서 틈새 청소가

편해지고

흡입구에 브러시도

탈부착할 수 있어서 관리도

쉬워졌어요.

 

 

 

먼지통에 먼지를 

밑으로 내려주는  간편 비움 시스템

으로 손대지 않고 먼지를 비울 수 있어요.

 

 

120분 사용 가능한 듀얼 배터리로

교체되었고요.

 

 

물걸레를 돌리면서

청소 기능도 함께 할 수 있으며

물걸레 청소 시 자동 물공급이 가능해요.

 

 

미세먼지 배출도

99.999%까지 차단해 주니

 

참 좋은 청소기인 건 분명해요^^

장점은 수두룩해요~

 

일반 청소기를 쓰면서

불편했던 건

청소할 때마다

코드를 빼고 꼽는 것이었는데

확실히

무선청소기를 써보니 마음만 먹으면

청소기 돌리는 게

어려운 일처럼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정말 최고죠.

 

다만

언제부터 청소기 가격이

이렇게나 비싸졌나요?

 

높은 가격에도 불고하고

많은 편리함과, 장점, 다기능을

무시 못하기에 

구입하게 되는 거긴 하지만요.

 

그런데 이거 아세요?

저는

모르고 구매한 부분인데요.

 

배터리를 충전해서 

쓰기 때문에 영구적이라

생각했었거든요.

 

아니더라고요.

배터리도 수명이 있다네요.

소모품이에요.

흡입력이 약해졌다 느껴지면

배터리를 교환해야 한다고 해요.

짧게는 2년

 

배터리 가격도 몇만 원 한데요.

무선청소기 중

다이슨 배터리가 가장 비싸다고 하네요.

LG코드 제로 사길 잘했네요^^

ㅎㅎㅎ

 

지금까지 쓰면서 편리함이 더 크게 느껴졌기 때문에

잘 구입한 건 맞는 것 같아요^^

 

 

 

(로봇 물걸레 청소기 후기☞ik-story.tistory.com/7)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