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에이피트 셀프 룸바 스트레칭기 사용후기

반응형

큰 아들이

책상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인지

아니면

허리가 좀 긴 체형이 문제인지

허리 통증을 많이 호소해요.

 

한의원에서

도수치료도 하다가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한동안

못 가고

 

그래서

집에 있을 땐 수시로 

폼롤러를 이용해서 허리 스트레칭도 하고

했는데요..

 

인스타에 

에이 피트 셀프 룸바 스트레칭기

나와서 또 한 번 혹 했네요.

 

기본적으로 집에

긴 폼롤러, 작은 폼롤러, 짐볼,

윗몸 일으키는 기구, 허리 돌리는 기구 등등

몇 가지가 널려 있어서

이런 기구들 사는걸 정말

이제는 그만 하고 싶은데

 

사용후기도 나쁘지 않고

 

또 제일 중요한 건

자리 차지하는 운동기구도 아니고

 

가격 역시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오래 사용한 건 아니지만

 

몇 번 써 보니

허리가 시원하다는 표현을

하긴 하네요.

 

 

★에이 피트 셀프 룸바 스트레칭기★

 

허리 때문에 힘드신 분들

적은 비용 대비

하루 10분 누워서 스트레칭으로

조금이라도 시원함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허리 안 아파 보신 분들은

이런 기구들에 연연하는 이유를

모르실 거예요.ㅠㅠ

 

저 역시

예전에 허리 통증이 심해서

병원 시술도 받고 입원도 했었지만

지금은 괜찮아요.

 

 

제가 솔직히 느낀 것은

기구나 스트레칭 운동 이런 것도 물론

도움이 되겠지만 

그보다도 제일 중요한 것은

자세인 것 같아요.

 

허리 아프신 분들은

절대로 하지 마셔야 하는 자세 중에

세 가지 꼽으라면

다리 꼬고 앉는 것 쪼그리고 앉는 것

짝다리로 서있는 거예요..

 

허리에 무리 주는 여러 행동들을

하나씩 하나씩

본인의 의지를 갖고

줄여주시면서

고통에서 벗어나면 좋겠네요~

 

아들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도

고통을 호소하는건

앞서 말했던 체형이나 장시간 앉아있는 게 

문제 인듯하고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