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따우전드헬멧 착용후기

반응형


자전거만 사면 끝일 줄 알았으나
뭐 그리
사야 할 것이 많은 건지

하지만

나의
소중한 생명을 위해 헬멧은
절대 아깝지 않았다.

그러면서 또한
포기할 수 없는
멋스러움~

많이 써치 한 끝에
따우전드 헬멧을 보게 되었다.

THOUSAND
thousand
따우전드

다른 헬멧을
착용해 본 적이 없어서
착용감 같은 건 비교 설명할 순 없지만

오가며 봐온
수 없이 많은 자전거 헬멧 중에는
따우전드 헬멧이
당연 예쁘다.

검색 결과
안전성도 꽤나 훌륭하다.

그러나
나를 이끈 힘은
안전성보다는 디자인이다.

디자인이 압도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되고, 심플하다.

그 어디 하나 흠잡을 수 없었다
그리하여
나에게로 왔다

★ 따우전드 헬멧 / thousand helmet ★


5번의 라이딩 결과
계속 쓰고 싶은 헬멧임이 분명하다.
외계인 같은 헬멧을 구매 안 한 거에 대해

나를

칭찬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