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코랩(CO LAP) 드라이 샴푸 추천 떡진머리해결

반응형

저는 내돈내산

광고글은 쓰지 않습니다

 

 

청소년 아이들 중

대부분의

남학생은

 

매일매일 씻어도

냄새가 나요~

방에서도 나고~

몸에서도 나고~

 

특히나

머리에서는

심하게 나고~

 

거기에

기름기로인해

머리는 떡이 지고~

보는 사람도 

신경 쓰이죠

 

남학생이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유독 기름진 머리인

큰 아들은

그렇더라고요

 

아침에

늦게 일어나면

밥도 못 먹고

씻을 시간도 없이

등교하기 바빠서

모자 쓰고 갈 때가

빈번한데

 

머리에 

유독 신경 쓰는 것

같아서

 

제가 

올리브영에서

드라이 샴푸를 

구입해봤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적은 없어서

직접

테스트해 보려고

올리브영에

갔는데

 

종류

꽤 많이 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있고요

 

여러

브랜드 중에서

코랩 (CO LAB) 드라이샴푸

괜찮은 것 같아서

선택을 했는데

 

향이

여러 가지여서

또한번

 고민되더라고요

 

향에 민감한 아이

너무

진하면 안 되고

이것저것 고민하다

프레쉬라는

향을 

사가지고 갔는데요

 

프레쉬향은 no~

 

급한 데로

떡진 머리를

샴푸 한 듯

아주 멀끔하게 해 줘서

만족해하며 

한통은 금방 다 썼네요

 

 

 

 

 

참 세상 좋아요~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머리도

 

한통

사용 후

 

이번엔

아이가 직접 고른

코랩 트로피컬 드라이 샴푸

트로피컬향

구매했습니다

 

본인이 

선택했기에

더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여러브랜드 중

코랩을 선택한 이유는

 

올리브영에서

테스트했을 때

하얀 가루

심한 것도 있었고

분사력이 차의도 있었어요

 

드라이 샴푸 원리가

미세한 가루

(쌀, 옥수수등 곡물가루 추출)가

분사되면서

머리와 두피의 피지를 잡는

원리라고 해요

 

여자들

얼굴에 파우더로

번들거리는 기름기

잡으려고

뽀송하게 하는 원리처럼요

 

급하게

어디 외출해야 할 때

떡지고 냄새나는 머리엔

 

드라이샴푸로

후다닥 뿌리시고

자신감을 가지시라고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