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레이저 시술 후 사용)

반응형

 

얼굴 솜털 레이저 시술 후에

수분크림자주자주 듬뿍 발라주라는

처방을 받고

 

 

집에 굴러다니던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샘플

바르게 되었는데요

너무너무 만족해서

본품까지 구매하게 되었어요

 

광고글은 절대로 안 써요

NEVER~~

내돈내산

 

 

그동안

저는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았어요.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크림

4가지 바르는 것도

너무 귀찮기도 하고

 

나이 들면서

피부가  건조해져 가긴 하는데

수분크림까지

더 사용할 생각도 

안 해봤고요

 

샘플이 있었어도

 전혀 바를 생각을 안 했어요

 

그런데

얼굴 솜털 레이저 시술 후에

수분 크림을 꼭 바르라 하여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요게 요게 말이죠

요물이랍니다

그래서 이렇게

사용후기를 

남겨요

 

좋은 건 함께해요~

 

분명 더 좋은 수분 크림

있겠지만

제가 첫 사용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만족도가 너무 커서

다른 제품에 눈이 가지는

않네요

 

뭐 하나 구매하려면

 성분 엄청 따지고

후기도 많이 보곤 하는데

이건

그런 거 모두 패스하고

샘플사용 후

제가 몸소 느껴서 구매한 거라

다른 건 모르겠고요

 

제가 요즘 대만족 하는 사용법은요

 

자기 전

스킨, 로션 바르고

효비담 수분샘크림

얼굴에 좀 더 많이 바르고

하는 것처럼 이요

그렇다고 두껍게 바르는 건

아니고요

 

그러면

아침에 얼굴이 

건조함도 없고 모공도 좀 줄어 있어요~

 

그렇게 모공 때문에 

모공화장품을 비싸게 사서 사용했는데요

효과보다는 건조함을 

얻게 돼서

속상했는데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크림

생각지도 못한 모공 수축

해주네요

왜 이런 효과가 있는 거죠?

왜죠?

수려한 기초세트를 써야 하나~

 

아무튼

제 아무리 좋은 제품도

나에게 안 맞으면 소용없는 법

저처럼 샘플이 있으시면

사용 후 

만족하시면 구매하시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