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셀퓨전씨 선스틱 사용후기(아들 선스틱 Cell Fusion C)

반응형

광고글은 쓰지 않습니다

내돈내산 사용후기에요~

 

 

고등학생 아들

얼굴이 타는 게 싫은지

선스틱

구매하고 싶다 하더라고요

 

어렸을 땐

그렇게 선크림을 

바르려고 해도

싫다던 아이

 

이렇게나 

커서

이것저것을 요구하네요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아들과

올리브영을 가서

선스틱 종류별

테스트하고

아들이 초이스 한

셀퓨전씨 선스틱(Cell Fusion C)

두 개

구매해서 왔습니다

 

아이가

많이 민감한 편이라서

제가 고르지 않고

본인이

직접 테스트해 보았는데요

식물나라/ 달바 / 라운드랩/닥터지/ 셀퓨전씨

요렇게 총 5가지 선스틱을

발라보고서는

 

그중 제일

냄새도 안 나고

보송보송하고

끈적임도 없다고

 

셀퓨전씨 선스틱을 

고르더라고요.

 

확실히

남자아이라

편한 걸 좋아하니

크림타입보다 스틱

맞더라고요.

2주 정도 사용했는데

트러블 없고 만족해합니다

여드름성 지성 피부인데

사용감 좋다 하네요

 

그렇지만

저의 선택은

AHC 마스터즈 에어리즈 선스틱

일명

박세리 선스틱이

보송보송하고

좋았어요~^^

 

안타깝게 도

아들은 AHC선스틱 (박세리 선스틱)은

테스트 안 해봤다고 하네요~

어쩐지~~~

그래도 셀퓨전씨(Cell Fusion C)선스틱 좋아요~

 

사이닉 선쿠션도 사용중인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