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한양의료기 충전식 온수찜질팩 2년 사용후기

반응형

내돈내산

저는 광고글은 쓰지 않습니다

 

2021년 12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한양의료기에서

출시한

충전식 온수 찜질팩

구입하고↓↓

 

충전식온수팩 첫번째 구매인증 내돈내산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했기에

 

올해

2023년 10월

거의

2년 만에

한양의료기몰에서

부모님께 드리기 위해

두 번째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충전식 온수 찜질팩 두번째 구매인증 내돈내산

 

 

 

 

지금부터는

한양의료기 충전식 온수 찜질팩

사용하며 느낀 점을

적어볼게요

 

 

 

 

 

2년간

아무 문제가 없었던 것은

아니고요

 

구입 후 3개월 지나서

한 번의

교환을 받았고

 

그 이후

지금까지 잘 사용하다가

 

요즘은

충전의 문제가 약간

있기는 합니다

 

교환했을 때의 이유는

 

충전될 때 

찜질팩이 부풀면서

평소와는 다르게 소리가 크게 나서

상담받고 바로 교환

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톡내용

 

한양의료기 본사에서

AS를 수월하게 받게 되어

한양의료기를

더욱더 신뢰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금

충전 문제라는 것은

충전이 다 완료되기도 전에

충전이 멈춰져서

덜 데워진 상태로

완료됩니다

 

요것이

문제 이긴 한데

그래도 

나름 요령 있게

사용하고 있기에

AS신청은 안 했습니다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하시는

★Tip이라면

 

충전기 연결방법과 

충전기를 뺄 때방법의

순서를

지키셔야 합니다

 

저는

사용법을 잘 지켜서

2년이란

긴 시간을 사용한 듯

합니다

 

온수팩은

겨울만 사용할 것

같아도

 

생리통 있는 분들에게

4계절 내내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

필요이상의 것이죠

또한

손과 발이 차가우신 분

근육통이 있을 때

찜질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저는 다 해당이 되고요

 

 

그렇기에 

이번에

한양의료기 몰에서

이전과는 다른 모양의

온수 찜질팩을

부모님 것과 제 것

2개를

재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실은

사용 중이던 것을 더 사용해도 

괜찮은데

할인도 크게  하고

이벤트에 혹해서

 

그러나 후회는 없습니다

 

한양의료기몰에

다양한 온수찜질팩과 

(황토볼,밍크발찜찔기등등)

다양한 부위별 예쁜 퍼 파우치들이

있다는 것을

이번 구매 때 알게 되었네요 

 

첫 구매한 것은

직사각형 모양의 찜질팩이었고

일명

파우치형이라고 하네요

 

올해

새로 구입한 것은

21주년 이벤트 상품인

땅콩모양

벨트 일체형의 찜질팩입니다

 

직접구입한 실물이에요

 

모양은 

개인 필요에 의해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파우치형이 좀 더 

좋습니다

 

저는

무조건 간편, 간단, 단순

이런 걸 좋아합니다

 

충전식 온수찜질팩이

없었을 때는

 

다이소마트에 파는

황토 찜질팩을 사서

사용했는데요

3000원~5000원 정도 하는

 

저렴한 건 맞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다가

터진 적이 여러 번 있기에

 

충전식 온수찜질팩을

알게 되었을 때는

신세계였습니다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않고

★전자파 걱정도 없고

★10분 정도 충전으로

오래도록 따뜻함을 유지하며

★파우치 안에 넣어서 사용하면

더더욱 오래가기도 하고

★사용법만 잘 지키면

2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으니

 

저에게는

꽤나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찜질팩이 필요하신 분은

구매해 보셔도

좋을듯합니다

가격대비 훌륭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