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튀어나온 점 & 큰 점 빼기 (성형외과 vs정형외과 vs피부과)

반응형

 

 

 

아이의 뒷목

튀어나온 검은 점

하나 있었어요.

 

아이가 성장하면서 

점도 같이 커지는 듯

하더라고요.

 

대략

지름이 0.7cm, 높이는 0.3cm 정도

 

정확한 건 아니지만

대략

그랬던 거 같아요.

사진을 찍어두지 못했네요.

 

보시는 분들마다

점을

빼야 한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외관상 보기도 안 좋을뿐더러

나쁜 점(악성종양??) 일 수도

있다고

겁을 주시더라고 요

 

처음엔

그렇게 신경 쓰이진 않았지만

점도

몸의 나쁜 신호수도

있다는 글을

읽고

걱정이 되기

시작했답니다..

 

 

 

 

제가

아는 상식으론

일반적인 작은 점들은

피부과에서

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처음엔 피부과를 찾아갔어요.

 

진료받을 때

아이의 점이 

혹시

건강상 이상신호인지

궁금하다 물어보니

 

정확한 건

큰 병원 가서 조직검사

하라고 하더라고요.

???????

육안으론 괜찮은 것

같다고 하면서요.

 

그리고

점이 크고 깊을 수 있어서

레이저로 시술한다면

수차례

해야 하고

흉터도 남을 수 있으니

성형외과로 가라는

진료를 받았지요.

 

 

 

 

피부과도

엄청 크고

유명한 브랜드 체인점을 

찾아갔던 건데...ㅠㅠ

도움이 안 되었네요.

 

그래서 성형외과로 갔어요.

 점 절제하는 수술

했어요.

진짜

금방 끝났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와~~ 우

 

점하나 절제하는데

50만 원

나왔어요.

성형외과라서 그런가요?

실비 청구도 안되고요.

 

일단

사전 지식 없이 가서

비용에 크게 놀랐어요.

 

잘 알아볼 것을

이렇게

성급하게 성형외과를 찾아와서

큰 부담을 지게 되었네요.

 

 

점 빼는 수술

정형외과에서도 한다고 해요.

저는 몰랐어요.

 

아무래도

비용 부분흉터 없이 잘하는

곳을

찾아보고

갈 것을

너무 성급히

행동한 것 같아 속상했어요.

 

세월이 흘러도

사라질 것 같지 않은...

그런 흉터가

우리 아이 목 뒤에 생길 것 같아요.

요렇게요 ↓

 

성형외과에서 한 건데 말이죠....

혹시나 해서

이렇게 글 올려요

튀어나오면서

좀 큰 점을 빼려는 분들은

성형외과 정형외과

찾아가시면 되고요.

 

악성종양???

이런 것에 대한

정밀한 검사는

일반 피부과에선 알 수 없으니

큰 병원

가보셔야 해요.

 

좀 크고

튀어나온 일반점인데 

빼고 싶다면

 성형외과정형외과 진료를

받아 보시고

흉터 여부 알아보시고

비용도 알아보시고

해서

후회 없는 선택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