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어요

닥터스 그로우 업 6개월 복용후기 (2탄)

반응형

 

 

1년을

복용하고 후기를 쓰려고 마음을 먹었었는데

6개월 만에 쓰게 되네요..


닥터스 그로우 업 구입 시기가 되면서

이만저만 생각에 잠기게 되더라고요.


결론부터
적어보면요 

닥터스 그로우 업 

6개월 먹인 시점에 키는

1cm 자랐답니다.

피크 하이트 1년 먹었을 때
2cm 컸으니깐

 


1년 6개월 동안
3cm 컸네요.

 


사람의 욕심이란!
끝이 없나 봐요.

성장판 거의 닫혀서
커봐야 1cm 정도라고
진단받았을 땐

분명
1cm 이상만 크면좋겠다란 마음과

 

한편으론
남자는 성장판이 닫혀도 조금씩
큰다는 주변 사람들의
얘기에
희망을 버리지 않았지요.

그래서인가요?
피크 하이트 1년 먹고
2cm 큰 걸 보고는
더 큰 희망을 갖게 되었고

키 성장 영양제의 최고라는
닥터스 그로우 업을

접했을 땐

더욱더 큰 기대를 갖고

먹은 탓에

 

6개월이 된

지금 

조금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1년을 먹인 건 아니니깐

아직 실망하긴 이른가 싶기도 하지만요.


최소 1년은 먹여봐야지 했던

처음

저의 마음 가짐이

흔들립니다~^^~

 

요즘

피크 하이트 상위 버전인

프라임 하이트

 

캐나다 키 성장 영양제인

그로우스 템포

관심이 가서

자료를 찾아보고 있는 중이라서

 

많이 고민되네요.

 

그렇지만 

이런 얘긴 꼭 하고 싶어요.

 

성장판 검사로

끝인 줄 알았던 키 성장을

이러한 영양제들로 조금은 키웠다는 것.

 

이왕이면

성장기에 접어들 시기에

맞춰서 잘 먹었더라면

더 클 수 있었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많아요.

 

 시기가 참 중요해요.

 

어떤 영양제든 제일 중요한 사실은

적절한 시기인 듯합니다.

 

제가 두 아이에게 먹여본 결과

 

첫째는

성장기  무렵에

영양제를 접하게 된 것이고

그로 인해

 키 성장에 더 좋다는 닥터스 그로우 업으로 

갈아탔음에도

효과는 총 3cm라는 결과를 얻었고

 

둘째는

막 성장기 들어설 때

피크 하이트 복용만으로

지금까지 8cm 이상 효과를 보게 되었으니깐

 

영양제의 성분도 성분이겠지만

시기가 참 중요하단 걸 느끼게 되네요.

 

저의 두 아이를 보고서 낸

결론이지만

제 생각은 그러합니다.

 

다음 키 성장 영양제는 제가 어떤 걸

구입하게 될까요?

저는 아직도 고민입니다.

 

 

닥터스 그로우 업 VS new 피크 하이트  VS 그로우스 템포

키 성장 영양제 3탄에서 다시 써볼게요~

 

 

 

 

 

                                                       ik-story.tistory.com/4

 

피크 하이트 1년 복용 후기

피크 하이트를 접하게 된 것은 어느 의사 선생님의 유튜브를 시청하고서 였어요. 마침 아이의 키 때문에 성장 방법 등을 찾고 있던 터라 너무도 반가운 영상이었지요. 영상 속 의사 선생님은 세

ik-story.tistory.com

ik-story.tistory.com/5?category=425756

 

닥터스 그로우 업 복용 후기 (1탄)

키 성장 영양제 ~ 피트 하이트 영양제 이후로 "닥터스 그로우 업"이란 프리미엄 영양제를 알게 되었다. 피크 하이트로 아이들이 키 성장에 도움을 많이 받아서 ( 피크하이트1년후기참조 ik-story.tis

ik-story.tistory.com

ik-story.tistory.com/32?category=425756

 

닥터스그로우업 VS 피크하이트

저는 두 영양제를 구매하고 수개월간 먹여본 구매자로서 제가 처음 구매할 때 고민되었던 부분과 후에 재구매할 때 상담사에게 들었던 새로운 소식들을 지금 성장영양제 구매로 고민하시는 분

ik-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