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얼굴솜털 레이저 시술 해봤어요

반응형

 

 

얼굴에 선크림까지가 

화장인 듯 살아온 저로서는

얼굴 솜털이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가끔 화장하는 날이면

화장이 잘 안 먹는 느낌

들 때도 있고 해서

혹시

얼굴 솜털이

문제인 듯싶어서

솜털제거를 알아봤어요.

 

☆눈썹칼로 하는 사람도 있고,

☆실면도라고 실을 이용해서

털을 쉽게 뽑기도 하고,

☆레이저 시술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레이저 시술에 도전

봤습니다.

 

 

 

 

 

보통은

피부과에서 시술하겠지만

제가 알아본 곳은

산부인과 내에 있는 뷰티센터

였어요. 

요즘은 산부인과 안에 

뷰티센터가 함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마침

반값할인도 하고 있어서

도전해 봤어요.

 

병원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제가 한 곳은

1회당 가격은 8만 원인데 할인해서

4만 4천 원으로 했어요.

 

 

 

 

 

사람마다 횟수는

하기 나름이라 하더라고요.

 

저는 피부시술은 

처음 해봐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1회만 하고 

피부트러블 없고 좋다면

몇 번은 더 해볼 생각이 있답니다.

 

시술과정은 

겨드랑이 제모와 비슷해요.

얼굴에 마취로션을 바르고

30분 있다가

레이저 시술을 하는데요.

1분 정도하고 끝이에요.

오래 한다고 좋은 건 

아니라 하더라고요.

 

눈은 가리지만 

빛이 번쩍번쩍

그리고 타는 냄새가 납니다.

저는

하나도 안 아팠어요.

바로 세수도 가능하고

일상생활 가능한데요

★수분크림★선크림을 

아주아주 신경 써서

발라줘야 한다고 해요.

 

급한 데로 집에 있는

수분크림 샘플을 사용했는데요

 

 

요게 요게

또 요물이더라고요

이전엔

사용할 생각 일도 없던

샘플인데 말이죠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절대 광고 아니고요

 

제가 수분크림을 사용한 적이 없기에

비교할 수는 없지만

너무너무 만족해서

본품을 샀는데요

 

정말 요것도 ☆내돈내산

 

 

 

 

이거 사용후기도 남겨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 보셨으면 

할 정도로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인터넷 최저가 찾아서 구매했어요

 

 

 

시술 후

피부가 땅기는 느낌이

있어요.

만약 마취 풀리고 아프면

리도멕스 연고 바르라 

하더라고요.

 

얼굴솜털 레이저 시술 후

피부가 좋아 보이는 

느낌이 있을 거라 하시는데

정말 그런 것 같네요~^^

 

지금

4달 정도 지났는데요

솜털제거는 1회는 아닌 것 같아요

여러 회 거듭해야 하는 듯합니다

금세 솜털이 올라와요

저는 한번 경험했으니

할인할 때 이용해 볼 예정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