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사이닉 (SCINIC)선쿠션 내돈내산

반응형

 

광고글은 절대로 쓰지 않습니다.

내돈내산

 

2년 전쯤

선쿠션이 필요해서

유투버 디렉터파이

추천하는

사이닉 선쿠션을 구매했어요

 

 

디렉터파이

추천하는 게 

늘 옳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성분비교는 꼼꼼하게 

해주는 듯싶고요

 

하기사

요즘은 챗GPT에게 물어도

되겠지만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사이닉 선쿠션을 샀습니다.

 

 

 

가격도 참 저렴하기도

했지만

성분마저도 좋고

화해 어워드, 글로우픽 어워드 1위

했지요

 

하도

무슨 어워드 1위를 남발해서

광고하는 것 같아

의심스러웠지만

1위 타이틀 받는 것

어렵다고 합니다!

 

사이닉 선쿠션

정말

압도적으로 큰 쿠션입니다

이것이 장점이면서 단점

되기도 하는데요

크기가 크니

거울 크기도 크고 

퍼프도 큽니다

저에겐 큰 장점으로

느껴지는데

어떤 분들은 소지하고 다니기엔

큰 것이

단점이라 하시네요

그러나

☆저는 커서 좋아요

 

그리고

피부에 닿자마자 느껴지는

쿨링감

너무 좋습니다

시원시원해요

끈적임도 없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하얗게 느껴진다는 것은

저도 처음에 바르면서

어어~했는데

몇 분 지나면서 스며들기에

괜찮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이번에 구입한 것은

처음 바를 때 퍼프에서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와요

똥냄새 비슷하게 나는데요

바르고 나면 냄새는 없어져요

근데 바를 때

기분이 좀 안 좋을 뿐이죠

 

왜 이럴까요?

 

★냄새 민감하신 분은

꼭 참고하세요

 

 

아무튼

가격은 좋고

성분도 좋고

쿨링감 역시 좋으니

 

저는

이번 여름을 맞이해서

차에 하나, 가방에 하나

두 개

구입했습니다.

 

겉에 색상 디자인

약간 변하고

크기와 모양은 동일합니다.

 

 

제가 구입한 곳에 선

싸이닉 샘플도 많이 넣어주셨어요

써보시고 싶은 분들에 겐

큰 도움이 되지 싶은데

제가 운이 좋았나 싶어요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는 것은

 

사이닉 샘플  썬키트+톤업선크림+에센스

 

딱 하나 더

저의 커다란 바람이 있다면

사이닉 선쿠션

리필만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봅니다

퍼프와 함께요~

 

환경을 생각하시는 기업이면

사람들이 

더 좋아하리라 믿어요

 

이건 번외로

올리브영에서

AHC선쿠션 발라봤는데요

요것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사이닉 쿠션 다 사용하면

다음엔 

박세리 AHC 세이프온 시카 카밍 선쿠션

구매해 보려 합니다

가격은 사이닉보다 비싸요~

ENJOY ALL ROUND AIRY SUN CUSHION

SCINIC

 

아들을 위한 선스틱 구매 사용후기도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