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모다모다 블랙 샴푸,다크닝 샴푸 사용후기

반응형

 

광고글은 절대로 쓰지 않습니다

 
모다모다샴푸
우리나라에 출시 이전
해외판매

먼저 시작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해외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뉴스소식에

 

우리나라에서도
빨리 판매하기를
애타게

기다리다가
 
출시할 때부터 
지금까지
사용한


저의 내돈내산
☆찐
후기를 적을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출시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뉴스에서
안전성 논란이 크게
보도되었지요?
 
많은 사람들이
구입한 모다모다 샴푸를
반품도 하고
사용중지도하고
불매도하는 듯 
했지만
 
저는 
나이가 들수록

우리나라
기사화된 뉴스 소식

한 번은 의심도 하고

 

절대적으로 믿지 않는

주관이

더 생겼답니다
 
뉴스기사도 꼼꼼히 읽고
모다모다 측 입장글
읽고 난 후
 

 

 
저는
구매한 모다모다 샴푸
계속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모다모다샴푸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모다모다 샴푸
사용함으로써
새치 커버가 완전히 되었기 때문은
절대 아닙니다
 
여전히 새치염색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치 염색하는 주기길어지고

거울에 비치는 새치들이

덜 신경 쓰이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새치염색하시는 분들은
모두 다 공감하리라
생각합니다

 

새치염색하고
하루이틀 지나면 또 하얗게
올라오는 새치

엄청

신경 쓰이면서 

눈에 띄기 시작한다는 것을

 

분명

개인차이는 존재 합니다 

 

그러나 저는
사용할수록 모다모다 샴푸
고마울 뿐입니다.
 

◈모다모다 사용법처럼

 

 

충분히 거품을 내서 
3분 정도 방치하고

건조 시

두피만 말리고

머리는
촉촉한 상태로 자연건조

하라고 이렇게 명시 되어있는데

 

이렇게
사용법을 잘 지키면

더욱더

만족스러운 커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지금까지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3분 방치는 거의

하지 못하고 

1분 정도는 하려고 노력은 했고요

 

이틀에 한번 꼴

모다모다 샴푸를

사용하고

매일매일 

사용하지는 않았으며


중간중간

다른 샴푸도 사용했어요

 

트리트먼트

모다모다 제품 말고

다른 것
썼는데요

 

그 이유인즉슨

출시할 땐

모다모다 샴푸

하나만으로 판매가 시작되어서

차츰

트리트먼트와 다른 제품들이

하나 둘 생겨난 거라

그렇긴 한데

 

이번에

모다모다 다크닝 샴푸를

주문하니

모다모다 트리트먼트 샘플

함께 와서

사용해 보고 있어요

 

그리고

자연건조 안 하고
머리를 바로 말립니다

 


사용방법을

너무 안 지키면서

뭐 때문에 새치염색 샴푸를

쓰나 싶으시겠지만

 

그래도

저는

지금까지 쭉~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사용법에 얽매이면
사용하다 지치기에

저는  저 편한 데로

사용할 거랍니다
 
모다모다 블랙 샴푸
쭉 사용하다가

 

2통째
모다모다 다크닝 샴푸
바꿔

사용하고 있는데요

커버력이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더 빨라진 새치 케어

해조류 폴리페놀 성분 함유

◈탈모케어로 더 건강하게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분에 비오틴까지 함류

◈두피를 더 편안하게

주피 보습과 각질을 동시 케어

 

 

그러나

저에게는 크게 체감되지는

않는데요

 

제가 

모다모다 다크닝 샴푸를 쓰면서

제일 크게 느껴진 것은

색 커버가

좀 더 밝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

모다모다 블랙 샴푸가

진한 갈색으로 커버가 되었다면

다크닝 샴푸는

밝은 갈색으로 

새치 커버가 되는 것 같아요

 

쭉 사용했기에

비교가 가능했던거 같아요

 

최고 단점이 있어요

샴푸가 새어나와요

제가

구매했던 모든 샴푸통들이

모두

불량이였을까요?

아주

크게 불편하지않아서

교환이나 불만 접수는

안했지만

샴푸통 틈새로

샴푸가 새어나와서

통과 주변이

좀 지져분해져요

 

 

새치로 고민이신 분들
맘을 알기에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사용후기를 써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