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브레오 목안마기 1년6개월 사용후기

반응형

저는

광고글은 절대 쓰지 않습니다

 

 

 

 

브레오 목베개형 목안마기 NP1+

정식이름이 좀 기네요

 

브레오 손마사지기를 

구입 후 

너무 잘 사용해서

 

같은 브랜드인

브레오 목 마사지기까지

구입해서

1년 6개월 정도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를 적을까 합니다

 

 

4D 입체마사지기

눌러주고, 밀어주고, 당겨주고, 주물러주는

4가지 마사지기능

 

아래와 같은 3가지 모드

회전/유연/집중

 

마사지 속도 조절

약▶중▶강

세 가지 모드로 조절 가능하고

 

볼 위치

내 맘대로 조절도 할 수도 있고

 

제가 

제일 신기했던 것은

전용 앱이 있다는 것

그래서

세밀하게 조절하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무선방식이라

사용이 편하다는 점

 

많은 장점이 있는데요

 

 

 

 

사용하면서

단점이라 느낀 것은

묵직한 무게감

인체설계 C커브형이라 하지만

고정된 C커브형이라

목이 유독 짧거나

많이 두껍 거나 하면

끼우기가 불편한 것 같습니다

 

저는

목이 짧기도 하고

목이 아프거나 불편함이 없다 보니

생각보다

잘 사용하지 않게 되네요

 

그렇지만

우리 집 사람들은

저보다는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구입할 당시는

브레오에서 나오는

목 안마기가 총 3종류가 있었어요

지금은

또 하나가 더 나온 듯해요

 

제가 구입한

브레오 목베개형 목안마기 NP1+

 

지금은  sold out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