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봤어요

어반트라이브 한통 사용후기

반응형

어반트라이브 02.31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이것이 풀네임입니다

무슨 이름을

이리도 길게 지었는지~

저는

절대로

광고글은 쓰지 않습니다.

 

지금

거의 한통을 다 사용하고

있는 시점에

찐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 하네요

 

제가

어반트라이브 리브 인 폼

알고 구입한 것은

아니고요

 

남편이

지인에게

선물 받아온 것인데

사용은

제가 했네요

 

어반트라이브 리브 인 폼

막~

흔들어서 짜면

무스처럼

하얀 폼이 나오고요

 

 

타월 드라이한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

발라서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두상

정수리가 평평하고

머리숱풍성하지 않으며

머릿결푸석하고 

흰머리가

나이에 비해 많아서

한 달에 한번 

새치염색하는 모발입니다

 

그래서

머릿결에 나름 신경을

많이 써서

트리트먼트

매일매일 하고

헤어오일, 미스트등을

잘 사용하지만

 

저의

두상이 평평한 관계

정수리 쪽은 

트리트먼트, 헤어오일, 미스트

모두 

사용을 못하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떡지고 푹~꺼질까 봐요

 

그런데

「어반트라이브 02.31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정수리 쪽에 발라도

떡지거나

머리카락이 주저 안 거나하지

않고

원하는 스타일이 만들어지면서

머릿결도 부드럽게

 

그리고 

아주아주 중요한

또 한 가지는

끈적임이 전혀 없어요

 

제가

그리도 애타게

찾던 모든 걸 갖춘 제품이었어요

한통을 다 비워가기에

구입하려고 보니

요즘 인스타 광고도 

꽤 하네요

 

그런데 말이죠

가격이 많이 비싼 것 같아요

휴~

그래도

재구입은 할 예정입니다.

 

얼마 전

미용실에 갔을 때

미용사님이

다른 헤어폼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미용사들이 잘 사용하는 폼이라고 

좋은 정보를

공유해 주셨어요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써보라고요

 

가격은

어반트라이브 01.31 하이드레이트 리브 인 폼 보다

 저렴하긴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이에요

 

미용사님이

추천해 주신 것도

구입해서 사용해 보고

좋으면 

리뷰 남길게요

☆이 모든 기능이 어반트라이브와 같다면

저렴이 버전으로 갈아타야죠~

 

 

 

 

 

 

 

 

 

 

 

 

반응형